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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5-04-28 22:18
콜백서비스 통화 후 자동 문자 알리다
 글쓴이 : Harace
조회 : 5  

[보험 콜백서비스 청구 및 비교 서비스 제공 업체] 대표번호 안내 멘트 설정과 미스콜을 방지하기 위한 콜백 서비스 도입​보험은 신중하게 결정해야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과 보험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채팅보다 전화 상담이 신뢰도를 높이는 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직원 교육 콜백서비스 등으로 상담원이 모두 자리를 비우는 경우, 신규 고객의 전화를 받지 못할 수 있는데요.​신규 고객을 놓치지 않도록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추후 원활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미리 시스템을 구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직원 교육 등으로 상담원이 모두 자리를 비우는 콜백서비스 경우가 종종 있어, 부재중 전화를 확인하고 추후 다시 연락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어떤 점이 불편했을까요?1️⃣ 고객이 전화 했을 때 별다른 안내 멘트가 없어 상담으로 연결되지 못한 고객들의 불만도가 높아요.2️⃣ 모두 자리를 비울 경우, 신규 콜백서비스 전화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요.3️⃣ 부재중 전화 내역이 남지 않아 고객에게 다시 연락을 할 수 없어요.​​아톡비즈를 도입한다면 어떤 점이 개선될까요?1️⃣ 통화 중, 업무 외 등 상황별로 ARS 시나리오를 제작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음성 안내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2️⃣ 고객이 콜백서비스 전화를 걸었을 때 지정된 시간 내 응답하지 않으면 콜백 안내 멘트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3️⃣ 부재중 전화를 콜백 목록에서 확인하고 추후 다시 연락하여 상담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위 내용에 설명된 아톡비즈 적용 서비스에 대해 정리해드릴게요![ARS(IVR)]​ 인삿말부터 담당자별/ 부서별/ 콜백서비스 시간별 등 자동음성으로 안내 가능.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콜백] 업무시간 외, 부재중, 통화중 등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미스콜이 발생하지 않도록 콜백으로 연결​함께 쓰면 더욱 좋은 서비스[CRM] 고객 정보를 입력·저장하고 상담이력을 쌓아 관리 가능합니다. 모든 콜백서비스 직원에게 상담이력을 공유할 수 있으며,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하여 필요한 항목을 커스텀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신규 고객의 전화를 자주 놓친다면,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미스콜을 방지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만약 미스콜이 발생하더라도 고객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상담 건을 놓치지 않도록 효율적으로 콜백서비스 관리하세요!​1877-8280 전화 상담 혹은 온라인 문의 신청 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온라인 문의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