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요즘 생각이 많으시죠?마케팅을 해야되는데엄두가 안나시죠?성과 없는 마케팅..흉내만 내고 있다는 생각안 해보셨나요?중개 실력은 있는데, 왜 손님이 없을까요?부동산 현장에서 매일같이 뛰는 공인중개사님들이 자주 하는 말입니다. 실력은 충분한데, 홍보가 안 된다. 매물은 좋은데, 전화가 안 온다. 성실하게 일하는데, 계약으로 연결이 안 된다.그 이유, 사실 단순합니다.고객이 여러분을 모른다는 것.아무리 좋은 매물도, 아무리 뛰어난 중개사도온라인에서 보이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고객은 ‘부동산’을 검색하고,그 검색 결과는 ‘광고 + 블로그 +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결정됩니다.검색 결과를 보면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파워링크 광고검색 마케팅 결과 상단에 보이는 유료 광고클릭당 비용(CPC)이 발생하지만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스마트 플레이스지도 기반의 업체 정보운영시간, 전화번호, 블로그 리뷰와 연결되어 매출에 직결됨블로그 상위 등극사용자 경험 기반으로 검색 유입률이 가장 높은 콘텐츠직접 작성하는 경우 비용은 0원, 하지만 노하우는 필수이 세 가지를 동시에 공략할 수 있다면,‘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내는 것’이 됩니다.공인중개사는 중개업자가 아닌, 지역 브랜더가 되어야 합니다 단순히 매물을 올리고 연락을 기다리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고객이 먼저 검색하고, 비교하고, 선택하는 시대입니다. 이제는 검색 결과를 선점한 중개사만이 살아남습니다.그렇다면, 어떻게 마케팅 해야 할까요?답은 간단합니다.네이버 마케팅의 3대장을 내 것으로 만드는 것.